본문 바로가기

녕's Daily/daily , review

[대한민국 치킨대전] 원헌드레드 치킨 vs 제주깜슐랭 치킨 비교 후기



녕안녕안 :D
앞으로 티스토리도 조금씩 운영해 볼 예정 ㅎㅎ
그래서 치킨대전 우승작인
아빠의 제주깜슐랭 치킨과 원헌드레드 치킨을
둘 다 먹어보고 비교 후기를 올려봄 😌






아빠의 제주깜슐랭 치킨




새까맣게 다 탄 것 같은 치킨 🍗
제주돌담에서 영감을 얻어 만든 치킨이라고 함.
실제로 치킨대전을 보면 돌담처럼 보이는데
치킨플러스에서는 단가를 맞추기 위해서인지
그냥 석탄같은 비주얼었다





마늘유자소스와 고추치즈소사가 함께 온다.
개인적으로 마늘유자소스가 더 마음에 들었다.
맛은 유자청에 마늘 섞은맛 ㅎㅎㅎㅎ
진짜 딱 ㅈㄱㄴ 임. 직관적인 맛이다.
고추치즈소스는 엄청 묵직하고 되직한 맛
고농축 나쵸소스인데 매운맛

아빠의 제주깜슐랭은 튀김 옷이 가벼워서
산뜻한 마늘유자소스가 잘 어울린다고 느꼈다.
처음엔 이게 무슨 맛이지..?싶어서 의아했는데
계속 먹다 보니까 가볍게 쭉쭉 들어 갔다.





같이 시켰던 로제떡볶이
기대안했는데 나름 맛있었다.




원헌드레드(원헌드RED) 치킨




비주얼은 아빠의 제주깜슐랭과 다르게 평범함
그냥 양념치킨처럼 생겼음 !
냄새는 고추장 냄새가 많이 났다.
된장 소스라고 했는데 고추장 냄새가 났음




애호박 튀김이 따로 와서 위에 뿌려봤다.
근데 기름이 너무 많아서 박스가 기름 범벅이었다.




치킨플러스 설명서에 치밥을 추천하길래
밥을 퍼와서 같이 먹었다.
생각보다 소스가 별로 없고 농도가 짙어서
밥에 치킨 반찬 곁들여 먹는 느낌이었음.
그리고 냄새와 일치하는 고추장맛이 났다.
고추장맛이 강하게 났고 엄청 헤비하다.
그렇다고 맛이 없는건 아님.
근데 소스가 헤비해서 기름 많은 애호박 튀김이랑
어울린다고는 못느꼈다.
매콤한 맛도 있어서 치킨무를 계속 먹었음.





소스는 이렇게 밑에 살짝 고인 정도였다.
아빠의 제주깜슐랭 치킨과 비교하면 확실히
원헌드레드 치킨이 밥과 먹기 좋았다.







결론, 아빠의 제주깜슐랭과 원헌드레드 치킨 중

더 맛있는 치킨은?











아빠의 제주깜슐랭 승리! 😝